공지사항

공지사항 2017-05-30T16:41:46+00:00
제목화평교회 교우들에게 드리는 안내_2020년 3월 1일2020-03-06 09:42:08

사랑하는 화평교회 성도 여러분 

오늘 우리는 처음으로 주일 영상예배를 드렸습니다. 

영상을 보며 기도하였고 찬양을 따라 불렀고 하나님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처음으로 해 보는 온라인 헌금도 해 보았습니다. 모든 것이 낯설고 어색하며 불편한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주일의 모든 예배를 마친 이 시간 저는 하나님께 감사하며 찬양을 드리고 있습니다. 

내복을 입은 채로 부모와 함께 예배를 드리는 영아부 아기들의 사진은 큰 감동이었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예배 영상에 접속한다.”고 하는 이 낯설고 어려운 말이 얼마나 불편한 일입니까? 

그럼에도 아무 불평 없이 따라 주시고 예배에 참여해 주신 어르신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는 지금 전염병으로 인해서 예배를 드리지 못하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일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 일에 바르게 대처하기 위해서 우리 교회는 지난 당회에서 결정한 대로 

3월 7일까지 주중에 있는 예배와 모임을 계속해서 중단합니다. 

오늘 임시 당회에서는 3월 8일 주일에도 오늘처럼 영상예배를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 주님의 이름으로 간곡하게 부탁을 드립니다.
나누어 드린 특별 기도제목으로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이런 모든 상황들이 속히 끝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우리의 믿음을 지켜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우리 장로님들도 매주 임시 당회로 모이면서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기도에 동참해 주십시오.  


홈페이지에 있는 새벽설교 말씀(매일성경)을 듣고 구역의 가족들과 함께 은혜 나누는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십시오. 

여러분이 남기는 짧은 한 마디 묵상이 많은 분들에게 큰 위로가 되고 격려가 됩니다.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사랑을 나누어 주십시오. 

흩어져 있지만 그러나 우리는 언제나 주님 안에 함께 있음을 나누어 주십시오.

어려움은 아직 우리 앞에 있습니다. 언제 끝이 날지 알 수도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을 예배할 것입니다. 

함께 모여 소리를 모아 하나님을 경배하게 될 날을 간절하게 사모할 것입니다. 

한 가지 마음으로 우리 앞에 있는 어려움을 함께 이겨나가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사랑합니다!


2020년 3월 1일 저녁
화평교회 담임목사 이광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