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2017-05-30T16:41:46+00:00
제목화평교회 교우들에게 드리는 안내_2020년 3월 8일2020-03-11 20:21:54

사랑하는 화평교회 성도 여러분,

 

오늘도 우리는 영상으로 주일예배를 드렸습니다. 

각 가정에서 주일예배를 드리는 낯선 상황에서도 우리는 하나님을 찾았고 하나님을 찬양하였습니다. 

그렇게 예배하는 우리들의 모습 하나하나는 큰 감동이 되었습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영상예배에 참여하셨고 온라인 헌금에도 참여해 주셨습니다. 

흔들림 없이 맡은 사역들을 감당하고 있는 우리 교역자들과 직원들을 알아주시고 위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회는, 오늘도 모여서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며 중요한 결정들을 하였습니다. 

먼저 3월 15일 다음 주일에도 영상예배를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3월 9일(월)부터 14일(토)까지는 주중 예배와 모임을 계속해서 중단하기로 하였습니다. 


속히 예배당에 모여서 예배하기를 간절히 원하지만 여전히 위험한 상황임을 고려하였습니다. 

교우 여러분께서도 양해해 주시고 일상의 삶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한 마음으로 기도해 주십시오.


또한 당회는, “대구-경북 지역의 시민들을 돕기 위한 헌금”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우리 교회의 재정도 넉넉하지는 않습니다만 고난 가운데 있는 성도들과 시민들의 어려움을 외면할 수가 없습니다. 

중국 우한의 성도들이 위험을 무릅쓰고 마스크를 나누어주는 장면은 큰 감동을 줍니다. 

대구-경북 지역에 있는 교회들도 그렇게 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일에 우리 화평교회도 함께 하고자 합니다.

시민들이 사용할 마스크 한 장, 봉사자들이 먹을 도시락 하나를 보내는 일에 사랑의 마음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방법은 온라인 헌금을 하시는 것과 동일합니다. 

다만 입금자 이름 뒤에 “대구”라고 기록하시면 됩니다.

(예시 : 김화평 대구) 또는 입금하신 후에 교회로 전화해서 “목적헌금”이라고 말씀해 주셔도 됩니다.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 흩어져 있는 동안에도 마치 한 자리에 있는 것처럼 예배하고 마음을 모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어서 속히 여러분을 마주 대하며 찬양하며 예배드릴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매일 새벽 설교의 은혜를 구역 가족들과 함께 나누며 영적으로도 충만하시며 평안하시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


2020년 3월 8일

화평교회 담임목사 이광태 드림


* 중국 우한교회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eg54WzSGtJo